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의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를 공개합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 각별, 공룡, 수현, 라더”가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키나인과 어셈블이 론칭한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PIXELY)>가 그 주인공. 크리에이터 5인의 각기 다른 특징을 담아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럽게 때로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전망입니다.
다섯 친구 <PIXELY>는 캐릭터 브랜드 론칭 시기에 맞춰 발 빠른 활동을 펼칩니다. 2020년 새로운 한 해의 시작과 함께 <PIXELY> 캐릭터의 컨셉을 담은 신규 유튜브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며 팬시, 의류, 출판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과 다양한 유통 채널들을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을 타깃으로 한 캐릭터 브랜딩 사업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 캐릭터 소개
- 잠뜰
– 하늘에 사는 고래. 푸른 바다 대신 하늘에서 유유자적하며 구름과 함께 뒤엉켜 놀고 무지개에 잠깐 기대어 잠들기도 합니다.
- 각별
– 오아시스의 별. 멀리 보이는 달과 가끔 대화도 나누며 선인장이 유일한 친구입니다. 기분이 좋을 땐 일자 눈썹이 올라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 공룡
– 늘 꽃과 함께하는 ‘꽃생꽃사’ 공룡. 자연을 사랑하고 여린 감수성으로 들판의 식물들을 돌보는데 하루를 꼬박 쓰기도 합니다.
- 수현
– 무인도에 사는 토끼. 왠지 당근과 풀을 즐겨 먹을 것 같지만 주변엔 늘 음식이 널려있습니다. 무지막지한 먹성으로 반전 매력을 뽐냅니다.
- 라더
– 화산에 사는 상어. 물보다 불을 더 좋아해 용암이 보이는 곳으로 거처를 옮겼지만 아직 공놀이가 즐거운 천진난만함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