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프렌즈> ‘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2017’ 성황리에 마쳐!
주식회사 키나인(대표이사 전준수)은 주식회사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이사 이필성)와 함께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2017’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잠뜰, 칠각별, 수현, 쵸쵸우, 코아’의 캐릭터 브랜드 <샌드박스프렌즈>로 단독 부스를 운영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배경으로 <샌드박스프렌즈 게임스쿨> 부스를 마련하는 한편 행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독차지 했다. 행사 기간 중 7월 15일 토요일에는 실제 6인의 크리에이터가 행사장을 기습 방문했다. 예고 없던 깜짝 선물에 놀란 팬들은 ‘도티, 잠뜰, 칠각별, 수현, 쵸쵸우, 코아’와 함께 무대 프로그램을 즐기고 오리지널 앨범 ‘순애몽’의 노래를 함께 부르기도 했다. 특히 노래를 부를 때는 팬들 모두가 함께 합창을 하며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진풍경을 만들기도 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샌드박스프렌즈>의 인기를 실감하며 현장에 있던 수많은 팬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키나인 관계자는 “<샌드박스프렌즈>는 앞으로도 기존 팬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캐릭터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캐릭터 상품 개발 및 콘서트, 뮤지컬, 체험전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