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뜰TV 픽셀리 타투 스티커와 오리지널 스토리북 <밤을 보는 눈> 출시!

2-1. 픽셀리_타투스티커_SNS_012-1. 픽셀리_타투스티커_SNS_022-1. 픽셀리_타투스티커_SNS_03

 

스토리텔링 크리에이터 잠뜰, 각별, 공룡, 수현, 라더의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 타투 스티커 제품으로 출시됐습니다. 서울문화사에서 출시한 잠뜰TV 픽셀리 타투 스티커는 고래와 별, 공룡, 토끼, 상어의 모습으로 변신한 캐릭터를 직접 몸에 타투하듯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전 예약 판매부터 인기를 모았습니다. 출시와 함께 각별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공개된 ‘공룡 혼내주기’ 콘텐츠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지난 3월 투니버스에서 방송을 시작한 <잠뜰TV part2 -밤을 보는 눈>이 오리지널 스토리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밤을 보는 눈>은 보통 사람들은 보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잠뜰이 퇴마사가 되어 벌어지는 사건들을 담은 내용으로 잠뜰TV 유튜브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입니다. <밤을 보는 눈>에 이어 두번째 오리지널 스토리북 <초능력 세계여행>이 7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픽셀리 코믹북 1권>도 6월에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