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프렌즈x신세계백화점>,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마산, 광주 등 전국 투어 순회 중!

01_01 01_02 01_03 01_팝업스토어-부산센텀시티점 02_팝업스토어-부산센텀시티점 03_팝업스토어_대구신세계 팝업스토어-부산팬미팅 팝업스토어-부산팬미팅02 팝업스토어-부산팬미팅03

<샌드박스 프렌즈>가 지난 4월 27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중인 <샌드박스프렌즈x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에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샌드박스프렌즈>의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동시에 신세계백화점 한정판 샌드박스 티셔츠와 머그컵 등을 구매할 수 있어 팬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한 팬과의 만남도 열렸다. 팬과의 만남은 많은 팬들로 인해 오전과 오후 2회에 걸쳐 열렸으며, 신규 발매되는 음반을 최초로 공개하고 미니게임, Q&A,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물했다.

부산에 이어 5월 11일부터 시작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에서의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오픈 첫 날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5월 20일에 열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한 팬과의 만남의 입장권을 사전에 받기 위해 팝업스토어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그리고, 5월 20일 팬과의 만남 역시 성황리에 종료됐다.

현재 <샌드박스프렌즈x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는 세 번째 마산점으로 이어져 이후 광주점, 김해점을 거쳐 하여 수도권으로 투어가 확대될 예정이다.